본문 바로가기
청춘남녀들의 세상 살아가기/잘 안전히 세상 살아보기

삼성카드이용을 1년간 쉬었다면 네이버페이 탭탭카드 추천

by HAPPYJINNY 2020. 4. 4.
반응형

오늘도 돈 되는 정보를 찾다가 찾았습니다!! 찾으면 찾아지는 게 신기한 요즘이에요 ㅎㅎ그리고 ㅎㅎ각종 쿠폰들이 쌓여가고 있어요.

네이버 페이 탭탭 카드를 이용하려면 단, 조건이 있어요. 이벤트 대상은 20년 4월 1일 기준, 지난 1년간 (19.4.1~20.3.31) 삼성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에게 해당되어요. 

4월 한달간만! 적용되는 이벤트이고요, 4월 한 달간 발급받은 대상 카드로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합산 1만원 이상 결재하게 되면 네이버페이포인트 100,000원이 적립된다고 해요!! 와아 정말!! 최고 최고!! 안 할 수가 없습니다!! 

포인트는 5월 20일날 지급된다고 합니다.

 

 

또한 혜택 2개 더 확인되시나요? 어마어마하죠 ㅎㅎ

 

 

 

 

◆ 카드혜택은요!

-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0.5% 를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시! (카드 발급 시 2중 택 1)

  ① 일상 패키지 : 네이버 페이 온라인 구매 시 월 최대 5천 원+ 커피전문점, 편의점, 배달앱 5% 적립 월 최대 5천 포인트

    ② 온라인 패키지 : 네이버 페이 온라인 구매 시 월 최대 1만 원 + 네이버 페이 온라인 간편 결제 건별 7만 원 이상시 3천 포인트 추가  월 1회, 연 12회 제한

 

* 네이버 페이 포인트는 매월 1일에서 말일까지 매출 접수 완료된 금액에 대해 익월 20일 경에 적립됩니다. 인출은 불가능.

* 컴퓨터를 이용해서 신청 후 추가로 문자로 본인인증을 거쳐 카드가 1시간 이내에 발급되어서 정말 편해요! -> 이렇게 적혀있지만, 여기까지는 심사기준을 작성하는 것이고요, 상담원이 한번 더 연락 온 후에 발급 가능하다고 해요. 

* 삼성카드 어플 이용도 카드번호가 발급된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는데요. 네이버 페이 할인 및 행사 페이지를 매달 한 번씩 확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제법 괜찮은 많은 행사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다음은 마지막으로 가장 가장 중요한 카드 발급 순서입니다. (완전 중요!!)

네이버 페이 홈페이지를 접속한다 -> 이벤트/쿠폰 탭을 확인한다 -> 삼성카드 이벤트를 찾아서 진행한다 -> 카드를 신청한다.

이 순서로 진행해 주어야만 10만 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하는 거예요. 제가 네이버 검색 화면에 바로 네이버 탭탭 카드를 검색했을 때는 이벤트를 확인할 수 없었어요. 

무리하지 않는 신용카드 발급으로 조금 여유로운 한달이 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