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남녀들의 세상 살아가기/잘 놀고 건강해지기

아이스크림와플, 조치원 [ 홍까페 ] + 안전불감증?

by HAPPYJINNY 2020. 3. 15.
반응형

날씨가 너무 좋아서 ㅜ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 정말 어렵네요. 

 

그래서 그나마 그나마 사람이 없길 바라며 드라이브 겸 조치원의 홍 카페를 오랜만에 방문하였어요.

 

 

 

 

원래는 이 맘 때 쯤에 크림 엄청 듬뿍듬뿍 + 싱싱 딸기 잔뜩 잔뜩 인 ㅎㅎ딸기 와플이 항상 있었는데요.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없었어요 ㅜㅜ 

 

우선 주변 대학교 개강이 늦춰지고 있어서 그런지 학생과 손님은 거의 없었구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같은 자영업자로서 슬펐습니다.

 

CAUCTIONS : 주차를 추천 드리기 어렵네요. ㅜㅜ 센스 꺼 ㅎㅎ그리고 현재 코로나 19와 개강 전으로 인해 많은 카페와 식당이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문을 닫았더라고요. 정말 가고 싶은 카페는 전화로 영업확인후 방문하면 됩니다. 그리고 영업시간 단축을 유의해주세요.

 

 

 

 

 

 

금액도 대학가라 그런지 굉장히 합리적이죠? 그런데도 불구하고 매번 까페라떼만 마시네요. ㅜㅜ 저와 일행은 아메리카노와 까페라떼를 테이크아웃하였습니다.

 

 

 

아쉽게도 딸기 와플은 없었지만 여기 아이스크림 와플도 배가 든든할 정도로 제법 괜찮아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크게 두덩이 와 휘핑크림 크게 두덩이와 블루베리, 이렇게 금액은 13,000원. 코로나 19가 끝나면 다시 방문해서 입을 크게 벌려 먹는 걸로!!  ㅜㅜ

 

3층

 

 

 

3층

 

천장도 높고 실내는 크게 3층이에요. 3층까지 사진 찍으며 둘러보고 out 합니다. 바깥이 훤히 보여 마음도 시원하고 나들이하는 것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닛, 왜 ㅋㅋ사진이 3층만 있죠? 

 

 

 

 ㅎㅎ소방안전관리 우수업소!! 안전한 카페입니다. 

 

* 혹시 안전불감을 들어봤나요? 

- 모든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안전사고에 대한 인식이 둔하거나 안전에 익숙해져서 위험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증상. 

- 설마 내가 차에 치이겠어?, 안전벨트 한 번 안 맨다고 큰일이야 나겠어?, 운전 중에 전화를 해도 내가 앞만 잘 보고 있으면 되는 거 아니겠어?, 화재경보기가 울리면 시끄러워서 꺼뒀어요, 설마 무슨 일이 생기겠어? 

 

https://youtu.be/STLbk64 tfok

 

이상 끝!! 

 

-> 프랜차이즈는 싫으나 깔끔한 곳을 원하는 사람들

-> 드라이브 겸 세종을 떠나고 싶은 사람들

-> 공부하기 좋은 카페를 찾는 사람들

-> 와플이 궁금한 사람들

-> 높은 천장, 넓은 창문, 시원함을 원하는 사람들

 

 이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