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남녀들의 세상 살아가기/잘 보고 듣기

윤현민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내 안의 발라드 중

by HAPPYJINNY 2020. 3. 21.
반응형

어머어머 , 

밤새 잠을 설쳤어요.

이승환의 대표곡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를 윤현민 씨가 부르는데, 어떻게 사람이 그런가요, 넘나 잘 불러서 ㅜㅜ 넘나 감동적 이서 밤잠을 정말 뒤척였어요 ㅎㅎ

 

밤샘 추적결과, ㅋㅋ 1986년생이네요. 어쩐지 성숙미가 뿜뿜하더라 ㅎㅎ하하.

 

[ 내 안의 발라드 ]라는 프로그램은 발라드를 좋아하는 남자, 김동현, 문세윤, 장성규, 윤현민, 주우재, 유재환이 출연하여 선배들의 코칭을 받으면서 점점 노래가 가다듬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앞으로 저는 ㅎㅎ윤현민 씨가 부르는 노래는 아주아주 잘 챙겨보아야겠어요. ㅎㅎ

 

넘나 노래가, 사람이, 멋집니다♥ 

 

https://youtu.be/JjX8Qxi0WVk

사연은 알 수 없지만, 사랑이 잠시 쉬어간다고 합니다.

 

고마움도 다 갚지 못했고, 미안한 마음뿐이고, 마지막 사랑일 거라 확인하고 확신했는데,

사랑하는 사람을 잡지도, 놓아주지도 못하고 있어요.

다시 사랑하면 되니까, 다시 만나는 날까지 아무도 사랑하지 마요.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사랑한단 말 수없이 할 수 있는데, 이런 게 운명인데

악연이 됐든, 인연이 됐든, 우리 어떻게든, 무엇이 되어있건

다시 만나 사랑합시다. 그때까지 다른 이를 사랑하지 마요.


안돼요 안돼요..

너무너무 보고 싶으니까, 잠시만, 비록 지금은 헤어져 있지만 우리만의 이 약속을 지켜요.


너만을 사랑해 너만을 기억해
너만이 필요해 그게 너란 말이야
너만의 나이길 우리만의 약속
그 약속을 지켜 줄 내 사랑
너만을 사랑해 너만을 기억해
너만이 필요해 그게 너란 말이야
너만의 나이길 우리만의 약속
그 약속을 지켜 줄 내 사랑..
너만을 사랑해 너만을 기억해...

 

 

 

 

 

다음은 시아준수의 [ 사랑은 눈꽃처럼 ]

 

https://youtu.be/cz4vMEcoB_o

 

남자가 이별을 한 후 아무 일 없이 살아가지만 사실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한 채 

단 한 번만 단 한번만 제발 돌아봐요
소리쳐 불러봐도 닿지를 않아
너를 사랑해 널 사랑해
혼자서 되뇌는 말
널 사랑해


분명 윤현민의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 영상이 네이버 동영상 순위 top 10에 올랐었는데 ㅜㅜ 파이팅!!

반응형

댓글